타고(tago.kr)가 BMW i4에 대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년 BMW i4 eDrive 40 모델입니다. BMW i4는 4도어 쿠페 스타일의 준중형 세단입니다. 브랜드 특유의 다이내믹 주행 성능, 4도어 쿠페의 우아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 장거리 여정을 완벽히 지원하는 공간 활용성 등을 균형감 있게 갖춘 순수 전기차입니다. 타고는 BMW i4 eDrive 40 전기차에 대해 구매형, 인수형, 반납형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미 전기차 보조금을 수령 완료한 차량으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금액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BMW i4 (화이트)
BMW i4 (그린)
BMW i4 전면
BMW i4 후면
BMW i4 좌측면
BMW i4 우측면
BMW i4 트렁크
BMW i4 프렁크
BMW i4 앞바퀴 (화이트)
BMW i4 앞바퀴 (그린)
BMW i4 실내공간 (브라운)
BMW i4 운전석 (브라운)
BMW i4 운전대 (브라운)
BMW i4 콘솔박스 (브라운)
BMW i4 실내공간 (레드)
BMW i4 운전석 (레드)
BMW i4 운전대 (레드)
BMW i4 콘솔박스 (레드)
BMW i4 실내공간 (블랙)
BMW i4 운전석 (블랙)
BMW i4 운전대 (블랙)
BMW i4 콘솔박스 (블랙)
BMW i4 모니터
BMW i4 센터페시아
BMW i4 하만카돈 사운드
BMW i4 도어트림 (브라운)
BMW i4 도어트림 (레드)
BMW i4 뒷좌석 도어트림 (블랙)
BMW i4 충전구
BMW i4 충전구
BMW i4 썬루프
BMW i4 스포일러BMW가 만든 전기차
주행거리 429km
저렴한 유지비
| 차종 | i4 eDrive 40 M sport |
i4 eDrive 40 M sport pro |
i4 xDrive M50 | i4 xDrive M50 pro |
|---|---|---|---|---|
| 기준 가격 | 6,650만원 | 7,310만원 | 8,490만원 | 8,660만원 |
| 차량 유형 | 후륜구동 세단 | 후륜구동 세단 | 사륜구동 세단 | 사륜구동 세단 |
| 주행거리(복합) | 429km | 429km | 378km | 378km |
| 주행거리(도심) | 434km | 434km | 375km | 375km |
| 주행거리(고속) | 423km | 423km | 381km | 381km |
| 배터리 종류 | 리튬이온 배터리 | 리튬이온 배터리 | 리튬이온 배터리 | 리튬이온 배터리 |
| 배터리 용량 | 84kWh | 84kWh | 84kWh | 84kWh |
| 복합전비 | 4.6km/kWh | 4.6km/kWh | 4.1km/kWh | 4.1km/kWh |
| 전장 | 4,785mm | 4,785mm | 4,785mm | 4,785mm |
| 전폭 | 1,850mm | 1,850mm | 1,850mm | 1,850mm |
| 전고 | 1,450mm | 1,450mm | 1,450mm | 1,450mm |
| 축거 | 2,855mm | 2,855mm | 2,855mm | 2,855mm |
| 공차중량 | 2,110kg | 2,110kg | 2,260kg | 2,260kg |
※ 위 내용은 공식 제원이며, 실제 주행 시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차종 | BMW i4 eDrive 40 |
기아 EV6 롱레인지 에어 2WD |
현대 아이오닉5 프레스티지 |
테슬라 모델3 롱레인지 |
|---|---|---|---|---|
| 차량 유형 | 후륜구동 세단 | 후륜구동 세단 | 후륜구동 SUV | 사륜구동 세단 |
| 주행거리 | 429km | 475km | 458km | 528km |
| 배터리 종류 | 리튬이온 배터리 | 리튬이온 배터리 | 리튬이온 배터리 | 리튬이온 배터리 |
| 배터리 용량 | 84kWh | 77.4kWh | 72.6kWh | 75kWh |
| 최고속력 | 190km/h | 185km/h | 185km/h | 225km/h |
| 제로백 | 5.7초 | - | 5.6초 | 4.4초 |
| 복합전비 | 4.6km/kWh | 5.4km/kWh | 4.9km/kWh | 5.6km/kWh |
| 전장 | 4,785mm | 4,680mm | 4,635mm | 4,694mm |
| 전폭 | 1,850mm | 1,880mm | 1,890mm | 1,849mm |
| 전고 | 1,450mm | 1,550mm | 1,605mm | 1,443mm |
| 축거 | 2,855mm | 2,900mm | 3,000mm | 2,875mm |
| 공차중량 | 2,110kg | 1,930kg | 1,950kg | 1,830kg |
| 트렁크 용량 | 1,290ℓ | 1,300ℓ | 1,587ℓ | 425ℓ |
※ 위 내용은 공식 제원이며, 실제 주행 시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AC단상 (5핀)
한국의 완속충전기 표준
220V 교류(AC) 전원을 사용
DC콤보 (타입1)
한국과 미국의 급속충전기 표준
100kW 이상 직류 고속충전을 지원
슈퍼차저
테슬라가 만든 급속충전기
약 40분에 80% 정도 초고속 충전
AC3상 (7핀)
르노가 만든 급속/완속 충전기
직류(DC)가 아닌 교류(AC)를 사용
DC콤보 (타입2)
미국과 유럽에서 일부 사용
직류(DC)를 사용하는 급속충전기
차데모
일본에서 만든 급속충전기
직류 사용. 완속충전 플러그 별도